회복시편 142:1-2
내가 소리 내어 여호와께 부르짖으며 소리 내어 여호와께 간구하는도다 내가 내 원통함을 그의 앞에 토로하며 내 우환을 그의 앞에 진술하는도다
오늘의 기도
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, 소리 내어 여호와께 부르짖으며 간구하는 이 시간을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. 제 원통함을 주님 앞에 토로하며 제 우환을 주님 앞에 진술합니다.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억울함과 고통을 주님 앞에 쏟아놓습니다. 주님은 제 사정을 아시는 분이시니 감추지 않고 다 말씀드립니다. 소리 내어 부르짖는 제 기도를 들으시고 회복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.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. 아멘.